Summer's flow
효과, 효율 당시에는 좋은 듯 하여도, 시간이 흐른 후에 덜 좋은 것이 되기도 하고, 나빠지기도 하며, 당시에는 그렇게 좋은 평가에 이르지 못해도, 시간이 흘러가면서 좋은 평가에 이르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좋은 것이 계속 좋은 모습으로 유지되는 것이면 좋겠습니다. 어느 쪽이든 여러 모습이 존재 가능하며, 그런 모습이 삶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지구 공동체에는 사계절이 존재합니다. 그 사계절도 인간의 사회화 과정에 합리적이라는 판단 하에 이루어진 것이며, 그렇게 계절의 네 가지 모습의 정착이 이루어졌다고 하겠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존재하는 모습이 변화하여, 자신의 곳에 사계절이 이전과 다르게 길어지거나, 짧아지거나, 약해지거나, 강해지거나 할 수는 있어도, 사계절이라는 표현이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이 분야에도 그간 많은 관심과 시도가 있음을 발견하며, 그 일부를 경험하며 살아가고 있는 본인도 그간의 경험을 들어, 괜찮을 것 같은 작품을 소개합니다.
바지 입니다. 바지 양쪽 하단 안쪽에 지퍼를 달고, 필요할 때 지퍼를 풀고, 접어 올리며 반바지 모양이 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바깥쪽에 달아도 됩니다. 더운 날에 바지는 입어야겠는데, 반바지에 긴 양말로 가능 할 수 있겠습니다만, 어딘가 좀 그렇고, 누군가는 바지를 뚫기도 하지만, 왠지 좀 부족하다고 느낄 때, 과거에 시도 되었는지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좋을 것 같아 작품을 표현합니다.
감사합니다. |
Copyright © not all rights be reserved but many rights reserved. Thank you.